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슬로 [내돈내산] 나스 라이트
    카테고리 없음 2022. 3. 31. 17:40

     

    메이크업 포에버 HD SKI N 파운데이션에 이어서 간호사 라이트 리플렉팅 파운데이션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이번에 두 브랜드에서 파운데이션이 신제품으로 나와서 무척 궁금했는데 두 제품을 사용해보고 반쯤 발라보니 확연한 차이가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할 때는 메포, 마스크 없이 누구에게나 잘 맞는 것은 가지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어떤 제품인지 자세히 보겠습니다.:)

    간호사 라이트 리플렉팅 파운데이션 000원

    응 스티커 너무 싫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트 리플렉팅 파운데이션은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사진 촬영에 최적인 포뮬러로 모공과 주름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는 파운데이션입니다.

    이 설명을 모르고 사용했을때부터 "여배우 피부표현"이라고 느낄정도로 메이크업 했을때의 피부표현이 정말 좋았습니다.

    발라봐 진짜 대박이다 이렇게 감탄했는데 가지답게 예쁘다는 게 이번 파운데이션이었어요

    간호사 라이트 리플렉팅 파운데이션 컬러는 총 15가지! 정말 다양했는데 오슬로와 시베리아와 고민하다가 품절되고 다시 오슬로만 남아있더라구요.

    덕분에 이번에도 남은 컬러를 급하게 샀습니다.

    밝은 베이스끼리 비교했는데 확실히 핑크색이 돌고 있죠?

    간호사 라이트 리플렉팅 파운데이션 오슬로는 핑크 언더 톤의 가장 밝은 면도이므로 정말 핑크 베이스였습니다.

    바르셨을 때 분홍색이 강하신 경우는 채도가 시간이 지날수록 갑자기 높아지고 칙칙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가지답게 깔끔하게 유지했고 핑크 베이스가 주는 단점 자체가 너무 적어서 잘 만들었다고 생각했어요 :)

    물론 조금 다크닝은 있었지만 시간이 지나면 제 피부와 같거나 조금 어두워지는 정도로 비비처럼 어두워질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메포파데와 나스파데는 전혀 다릅니다메포는 커버력도 자연스럽고 살이 비치는 느낌이라면

    너스는 약간 밀도감 높은 파운데이션을 바르는 느낌이에요그래서 바를 때부터 이게 뭐야? 하면서 너무 놀랐고

    바꿔 말하면 요즘 나오는 베이스 트렌드와는 전혀 달랐어요

    요즘 트렌드는 마스크 때문에 얇고 투명하게 발리고 가벼운 것이 특징입니다.그러나 간호사 파운데이션은 그와 반대로 밀도감이 높게 쌓여 있어 마스크가 잘 붙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만, 그게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커버력도 잡고 밀착력도 동시에 잡은 파운데이션이었어요

    이렇게 보면 되게 매미 매트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좀 촉촉한 편이에요

    너무 촉촉하다기보다는 세미매트한 파운데이션의 장점과 촉촉한 파운데이션의 장점을 모아서 만든 느낌이라 너무 잘 만들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메포는 각질부각이 생기는데 가지는 각질부각 자체가 적어서 도구가 없어요

    하지만 하나 권해드리고 싶은 것은 모공이 많은 코와 앞 볼에는 브러시가 좋습니다.

    모공커버력이 굉장히 좋거든요. 그래서 정말 크고 깊은 모공이 아니면 다 가려버리니까 이 커버력을 최대한 느껴보고 싶다면 꼭 브러시로 눌러보세요.대박, 잘 숨어요 🥰😎

    메포파데는 세미매트한 느낌으로 윤기가 살짝 보이시면 가지라이트 리플렉팅 파운데이션은 눈에 띄게 촉촉하고 예쁜 윤기가 흐르세요

    이 빛이 스파에서 에스테틱 받은 것처럼 정말 건강하고 예뻐서 난리가 났어요 wwwwwwwww

    그런데 이 피부 표현이 어떻게 보면 여배우들의 우아한 빛처럼 느껴지고, 여배우 화대, 그리고 사진에서 받는 피부 표현이 무엇인지 알 수 있거든요.

    설명을 안 봐도 제가 느낀 부분이라서 정말 바른 직후에 피부가 너무 예뻤어요

    특히 라이트 리플렉팅 파운데이션의 장점은 피부의 컨디션을 크게 바꾸지 않는다는 점!

    그래서 피부 상태가 안 좋을 때나 좋을 때나 거의 비슷한 피부 표현을 해줍니다.

    이게 굉장히 큰 장점인 게 아침 30초면 베이스가 끝나요

    정말~~~ 넉넉하게 바르시면 1분정도 베이스를 바르셔도 파우더까지 바르실꺼에요물 적신 스펀지에 적셔가지고 슥슥 하면 끝날수록 각질부모공 틈 없이 너무 깨끗하고 편하게 발리니까 저는 이게 너무 좋았어요 🥰👍

    모공 커버력이 정말 대단해요모공커버가 필요하다면 강력추천!

    그래서 메포와 비교했을 때 모공커버력만큼은 가지가 최고이고 모공 깊숙이 거의 보이지 않는 것 같아 가려주니 무척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피부 컨디션이나 피부 결에 신경을 안 쓴다는 점에서 저는 너무 만족했고 나눔 이벤트로 3개를 구입했거든요.

    저의 선택에 무한 박수를 보냈는데

    밀착력으로 조금~ 조금 아쉬웠어요기준은 메포파데와 비교하였으나, 티슈 부착이나 마스크 부착 자체는 메포모나스도 비슷합니다.

    다른 점이 있다면 카부라진 후의 피부 상태였는데 메포는 마스크 자국이 남아도 나중에 깨끗이 지워지는데 너스는 그대로 유지하더라고요.

    꼭 수정이 필요하고 수정을 해야 깨끗하게 유지될 수 있었습니다. 이점 유감입니다

    저는 수정 자체가 귀찮아서 잘 안 하거든요.그래서 그런지 이 부분이 아쉽게도 메포와 뚜렷이 비교가 되었습니다.

    딱히 무너진 부분은 나스답지 않아요메포는 무너진 모습이 깨끗했다면 간호사는 쓸린 자국이 그대로 무너져서 각질이 보입니다.

    이 붕괴는 조절할 수 있지만 얇게 발랐을 때의 기준이므로 초보라면 조금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물론 얇게 바르면 나쁘지 않았습니다만, 원래의 가지는 무너짐도 예쁜 편이라 이 부분은 1g 정도 아쉬웠습니다.wwwwwww

     

    그래서 가지 라이트 리플렉팅 파운데이션은 - 피부 표현이 깨끗 - 컨디션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좋아 - 촉촉함 - 모공 커버력이 대단함 - 밀착력이 좋아

    정도 되는 것 같아요그래서 사실 피부 타입을 크게 가려주지는 않지만 지성보다는 건성이나 중성, 복합성에 더 잘 맞는 것 같아요. 지성이가 써도 큰 문제는 없지만 굳이 말한다면?

     

    근데 가격이 메포보다 8천원 더 비싸서 그만한 값을 하냐고 물었더니.. 마스크를 써야지 예쁠 것 같아요.정말 예쁘게 발리고 정말 마음에 들어서 나눔 이벤트로 준비해 두길 잘 한 것 같아요. 🥰

     

    그 중 나스파데에서 나누는 이벤트도 있기 때문에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

     

    *본 포스팅은 제 지갑과 함께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